-
[리뷰] 애플펜슬 분실로 셀리코V2 sellico 일주일 사용기생계형 리뷰 2023. 1. 29. 13:02728x90반응형SMALL
드디어 정품 애플펜슬 분실하다..
약6개월을 사용한 애플펜슬을 분실했다. 흠.. 예상한 결과지만 한편으로는 무의식에서 ”잃어버리면 짭을 사지뭐“ 라는 생각이 스멀스멀 자리를 잡았을 수도 있다. 그래서 덕분에 짭플팬슬을 써볼수 있었다. 짭플펜슬은 진짜 종류가 많다. 이걸다 언제 볼수 있을지.. 단어부터가 “짭플펜슬” 이라는 단어가 생길정도니…
짭플펜슬종류
종류가 많기는 한데.. ㅎㅎ(클릭하면 구매로 링크)
솔직히 다 그놈이 그놈. 바로 결론부터 가고 싶지만.. 그래도 다 돈주고 샀는데 구경을 해보자.
펜슬보호팁
이건 예상못했는데 팁을 준다 무려 색상별로 8종류가 들어있다. Apple pencil tip cover 실리콘재질로 되어있고, 종이케이스에 팁모양으로 하나씩 들어가 있다. 하나씩 빼서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졌다. 매일 다른색상을 사용하는건지.. 잃어버리는 일이 많아서 그런건지.. 신기하게도 개인번호로 CS대응을 하고 있다.
셀리코와정품케이스비교
역시 펜종류라 그런지 역시 내용은 비슷한것 같다. 정품처럼 케이스를 빼면서 제품과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다. 재질은 정품보다는 종이에 더 가까운 표면느낌.
셀리코펜슬구성품
설명서, 충전기, 팁(8종), 팬슬촉, 설명서 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펜슬 촉 부분이 하나더 들어있는데, 끝이 금속팁이 살짝 나와있다. 뭔가 질감을 금속성 소재로 느끼고 싶은 사람은 이걸 사용하면 약간 볼펜느낌? 이 나는 느낌?!
펜슬촉 교체2종류의 팬슬촉을 각각 뽑아서 보면, 내부에는 철심?이 보인다. 펜슬팁도 검정색으로 써보았다. 생각보다 질감이 정품만큼 좋았다.! 충전도 불이3개로 들어오면서 충전량을 알 수 있다.
팬슬촉감
펜슬촉감은 나쁘지 않다. 종이질감 필름을 쓰지는 않지만 손끝에 오는 느낌이 나쁘지 않았다.
1week later.
딱 일주일만에.. 펜슬촉이 깨어졌다.. ㅎ…
결론
깔금하게 정품 씁시다.
정품 애플펜슬 2세대는 여기로반응형LIST'생계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뷰] 삼성 인덕션 더 플레이트 1구 햄지 인덕션 1구 그리고 상판 (0) 2023.01.29 [리뷰] 샤워기 필터 교체와 맞게 잘라서 쓰기 (0) 2023.01.29 [리뷰] 후쿠오카 명란 그리고 덕화명란 그리고 한성명란을 소갈비와 함께 먹으면서 비교하기 (0) 2023.01.29 [리뷰] 덕화명란으로 만드는 오일 명란파스타 만들기 스팸추가 저염명란파스타 편스토랑 류수영 (0) 2023.01.29 [리뷰] 단일품목 팩토리에서 만드는 장석준명장의 덕화명란 그리고 소갈비 (0) 2023.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