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흐린날 일광 이동항 그리고 카페 오시오 에서 바라본 바다뷰생계형 리뷰 2023. 1. 24. 22:24728x90반응형SMALL
날씨가 좀 흐리지만..
커피를 마시러 기장작은 어촌마을로..
날씨가 안좋다 그래도 커피를 마시러 가보았다.
일광바다카페
일광 바닷가에는 바닷가 백사장을 기준으로 좌.우 커피숖들이 있다. 지난번에는 학리 방파제에 있는 커피숍 로와를 다녀왔고, 이번에는 정반대편에 위치한 카페 오시오을 다녀왔다. 학리 방파제는 여름에 처음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고, 구경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특히 타임랩스를 찍어놓은게 재미가 좋았다.
이동항방파제
이번에는 반대편인 이동방파제를 다녀왔다. 이곳은 생각보다 낚시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길이도 학리보다 길었고, 폭도 넓고, 파도도 좀 높은것 같았다. 미역다시마 특구로 되어 있었고, 낚시광들이 모여 있었다.
이동방파제경치
이동방파제에서 바라본 카페오시오, 그리고 유명한 마리솔카페, 이곳이 방문자 수가 카페오시오보다 약3배 많았다. 하지만 우리는 카페 오시오로 향했다. 마리솔의 느낌은 일단 그냥 거대한 통창유리로 된 건물 같았다. 아직 뷰는 보지는 못했지만, 아마도 테이블이 많을것 같다. 날씨만 좋았다면, 더 푸르고 넓은 바다를 볼수 있었을것 같다.
카페오시오입구카페오시오는 청와대 느낌? 옛날 유명 맛집? 갈비집 같은.. 기와집을 개조한 느낌이 난다. 원래는 한채였으나, 확대 개조한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주차장도 넓고 날씨가 아쉬웠다. 아마도 사람들이 마리솔에 대부분 간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한산했다. 총 3층 으로 이루어졌는데, 주차장에서 바라보면 2층 건물이고, 바닷가에서 바라보면 3층 건물이 된다. 특히 1층으로 내려가서 야외 테라스도 여름에는 무척 좋을것 같다. 2층(3층)은 좌측으로 테라스가 있고, 소나무들이 멋지게 가꾸어져 있다.
카페오시오경치
봄에 오면 정말 멋진경치가 나올듯. 겨울 흐린날과 아마도 봄의 맑은날(아래사진) 비교..
카페오시오메뉴
푸드주문시 음료1000원 할인이되며, 빵 뿐만 아니라 파스타, 군고구마, 샌드위치까지 나름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준비중이다.
카페오시오테라스
건물 우측으로 계단을 통해 1,2,3 층을 다녀올 수 있다. 테라스로 내려가보면, 넓은 공간이 나오고 곳곳에 벤치들이 배치되어 날이따뜻하다면 하루종일 바다를 구경할 수 있을것 같다.
3층 야외 테라스
3층 테라스에도 맑은날 봄 가을에는 좋을것 같다.
1층매장분위기1층은 분위기가 좋은 전구색으로 되어 있었다.
카페오시오주문
메뉴 이름이 기억나지 않지만, 다양한 종류들로 구성된 아이스크림과 와플을 먹을 수 있었다. 솔직히 맛은.. 보통, 커피도,.. 보통.그냥 경치를 보면서 한잔하고 대화하기에는 참 좋은곳!
카페오시오화장실
화장실은 1층에 있고, 청결했다. 남자화장실만 봐도 여자화장실도 관리가 잘 될것이라고 본다.
날 좋을때 일광 오시오 카페로 오시오~
반응형LIST'생계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토암선비식당 그리고 토암도자기공원 선비정식 갈치조림정식 기장 맛집 뷰 맛집 2번 다녀옴 (0) 2023.01.24 [리뷰] 기장 아난티코브 옆 뷰맛집 카페덕미 deokmi 시간 주차장 메뉴 (0) 2023.01.24 [맛집] 이장우 식당 우불식당 우동 갈비 우불식당 위치 메뉴 가격 후기 (0) 2023.01.21 [리뷰] 귀리 솥밥과 명란튜브 그리고 뒷고기와 목살을 맛있게 먹는법 (0) 2023.01.18 [리뷰] 이치란라멘 반숙계란 그리고 명란튜브 (0) 2023.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