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이프] 부산아트페어 - 벡스코
    생계형 라이프 2022. 10. 10. 01:52
    728x90
    반응형
    SMALL

    이렇게 날씨가 좋은날에는
    전시를 봐줘야제~~!!



    ​지인의 소개로 덕분에 좋은 작품들을 볼수 있었다

    올해로 11번째로 진행되는 전시회!

    그알못이지만 그래도 나름.. ㅋㅋ

    검색도 해보고 하니 미술관인데 ㅎㅎ

    부스별로 갤러리가 있고 그곳에 소속된 작가분들의

    작품이 전시되고 바로 판매도 되고~!

    전시장이자 시장?? ㅎㅎ

    아무튼 글을 쓰고 작곡을 하고 그림을 그리고..

    대단하시다

    처음 벡스코에 도착해보니 너무올만에ㅜ가서

    순간 입구가… ㅋ

    첨엔 후문으로 들어 가려했으나 실패 ㅋㅋ

    후문에는 트럭들이…

    기안 84 전시회? 처럼 그림을 운반하는 트럭들이 가득득득..

    입장은 VIP 표로 인해.. 와이프 지인찬스!!

    감사합니다

    VIP 표는

    이렇게 생겼고 핸드폰으로 보여주면 끝.

    요즘 표는 이렇게… 바코드드드드…

    입장과동시에 엄청난 부스 그리고 그림들 들들들…

    여러작품이 있었지만

    서울까지 가면서 봤던 데이비드 호크트니 작품이

    너무 커서 그리고 현실같은 느낌이 확 닿는다 ㅎ

    자세히보면 사진같은 느낌 ㅎㅎ

    David hockney

    그리고

    또한분의 유명한 한충석님 작품

    그리고 작품에

    설명 택에 빨간 딱지? 가 붙은 것은

    판매가 완료된 … ㅎㅎㅎ

    이렇게 비어있거나 (못자국)

    조금은 이해 하기어려운..

    나의 한계 아트페어 ㅠ

    빨간딱지는 완판의 의미 ㅋㅋ

    유명작가라고 하시는데… 30억…

    아이스크림속 캐릭터!!

    너무 귀엽네 ㅎㅎㅎ

    그런데 눈에 띄는게 NFT 를 알리는 분위기였다

    역시…

     

    작품 사진은 플래쉬 없이 무제한 촬영 가능하니

    영감을 얻을 좋을기회!!

    날시도 너무 좋았고~!

    이럴줄 알았으면 좀더 일찍가서 오래볼걸 ㅠ

    아쉽다..

    벡스코를 떠나며…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