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벳부 맛집 스시초밥 맛집 쿠루쿠루스시 후기 대기시간 예상 예약방법
배고파...
벳부 오면 온천보다 여기를...
[라이프] 벳부 산책 온천명인을 위하여 테루유 온천에서 쿠루쿠루스시까지 걸어가기 벳부 스시 초밥 맛집 - https://rawchicken.tistory.com/m/704
[리뷰] 벳부 칸나와지역 일본 라면 맛집 키쿠노야 kikuoya - https://rawchicken.tistory.com/m/690
벳부 쿠루쿠루 스시 위치
카메쇼 쿠루쿠루 스시 亀正くるくる寿司
34番地 Tsurumi, Beppu, Oita 874-0840 일본
〒874-0840 大分県別府市鶴見34番地
벳부 대학 근처이고, 나는 벳부역에서 전철을 타고 다녀왔다.
[라이프] 벳부여행 벳부역에서 전차타기 - https://rawchicken.tistory.com/m/688
벳부 쿠루쿠루 스시
이곳이 그 유명한 현지인들 로컬 맛집인 그곳!! 벳부에서 지낸 시간을 보면 총 한달 반 정도(매년 1주일씩 머물다감) 되는것 같은데 ㅋㅋ 이곳을 이제야 오다니.. 이번겨울 여행은 배울게 많았다.
아무튼 아무도 없는게 느낌이 싸했다...
벳부 쿠루쿠루 스시 인기시간
수요일이 정기 휴일이고, 통계적으로 보면 화요일이 가장 조용한 날인듯 한데.. 그외 날들은 통계적으로 비슷해 보였다. 공휴일 주말은...
벳부 쿠루쿠루 스시 입구
아무도 없어서 쉽게 내부를 볼수 있었다. 복잡해 보이지만 아마도 그날그날 알림을 주는곳. 나중에는 이곳이 대기공간 치고는 너무나 작다는것을 알았다. 특히 겨울에는 밖에서 대기가 너무 힘들었다. ㅠㅠ
벳부 쿠루쿠루 스시 예약
아마도 웬만해서는 대기를 해야할듯 한데, 점심을 노려도 아침일찍와서 이름을 적어 놓고 기다리면된다. 내가생각하는 가장 베스트 한 방법은 아마도..
1. 점심 이냐 저녁이냐 선택
2. 점심이면 오픈 11시에는 작성 / 저녁이면 오후3시에는 작성
3. 작성후 느긋하게 도보로 다닐 수 있는곳 구경하고 와서 불렸다면 메니저에게 왔다고,알려주자.!
4. 나도 그랬고 후기들이 1시간-길게는 3시간 까지 대기를 했다고.. (우리는 겨울에 2시간 반을 기다림)
자신이 온천 순례자 이지만 품절되는 스시를 놓칠수 없다면 점심때를 맞추어야 할듯.! (오픈 11:00)
차량이 있다면, 주차장이 있긴한데.. 주차장소는 넓지만 차량도 많아서, 제2주차장은 어디일까?..
오꺅사마~ #shorts #일본식당목청
https://youtube.com/shorts/6_-lq2YcklM?feature=share
일단 이름을 쓰고, 호명되면 입장(입장후 자리 배정받고 바로앞에 놓인 패드로 주문하면 가져다 주신다. 회전초밥 구조이지만 변경된듯 하다.
직접 만드는 모습도 보았다. 손이 아주 정직하게 빨랐다.
전문가의손길 #shorts #초밥만들기 #쿠루쿠루
https://youtube.com/shorts/MVRqn5NQJW0?feature=share
벳부 쿠루쿠루 스시 주문
우리가 늘 알던 그런 방식이다. 종류별로 모여있고, 선택하면 가져다 주신다. 아마도 미소된장은 셀프였던것 같은데, 몸을 녹이기에 딱이어서 엄청 마신듯 하다.
처음에는 모듬을 2판 시키고 전체를 먹어보고 난 후 맛난 녀석만 골라 시켰다. 그녀석만 시켰다. 아마도 스페셜 이라고 되어 있는 녀석을 선택하면 된다.
참치종류는 마구로 빼고는 다 추천!!
이곳은 온천처럼 도장이 없다. ㅋㅋㅋ
벳부 쿠루쿠루 스시 밥
스시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이 밥이다. 밥알 한알한알이 찰지고 입에서 사르르 녹았다. 스시 부분도 녹아서 할말을 잃어버릴 정도로 맛났다. 진짜 이곳은 꼭 가보아야 한다. 비밀이지만, 대형 마트에서 판매되는 스시도 정말 맛난다. 나는 꼭 벳부에서 오랜기간 여행을 할 것이다.!!
벳부 쿠루쿠루 스시 인기메뉴
Fatty tuna chunks, 먹다보면 솔드아웃 된다 미리 많이 시켜놓자!! 세트는 비추.! 맛난것만 졸라게 먹자.!
벳부 쿠루쿠루 스시 계산
아마도 기억에 두명이 13만원 정도를 먹은것 같다. 아.. 정말 맛났다. 또 가야지. 후기들을 봐도 한국에서 이런가격으로 만날 수 없는 퀄에 맛이다.!!
참고로 현금만 가능했다 - 22년 12월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