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OS7 크림한정판 모남희 쏜희 키링 monamhee 선착순 성공
    생계형 리뷰 2024. 3. 30. 22:31
    728x90
    반응형
    SMALL
    크림이란곳은 무섭구나..

    최근 알게된 크림, 신발성지인데 이것또한 개미지옥이더라, 심지어 신발뿐만 아니라 가방 옷 심지어 로렉스 까지 판매되고, 거기다 인스타그램 같은 느낌의 사진마저 올릴 수 있으니, 대단한 곳에서 모남희 키링이 유명하던데 손흥민 키링이 이미대박을 한번 쳤더라. 그리고 3월 또 한번 한정판?을 판매한다기에 도전 해보았다.!


    크림 키링

    아주많은 키링의 종류가 있다.! 키링의 세계도 엄청난 개미지옥 ㅋ 당구공 부터 이상한 젤리까지 다양한모양의 다양한 메이커 가격대도 천차만별 ㅋ 사는가람이 있을까? 싶지만 안사는 사람이 없더라 ㅋ

    크림 모남희 브랜드

    모남희는 다양한 굿즈와 스낵을 판매하는 식료품샵으로, 와인과 굿즈를 판매하는 대구 소재 소품샵에서 시작하여 최근 키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블랙핑크와 뉴진스 등 유명 연예인들과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어요. 라고 되어있는데 식료품까지? 대단스~!

    대구 방천시장에 위치한곳

    모남희 매장 리뷰

    매장은 가보진 않았지만, 내가 몰랐던 사실들이 꽤 많았다. 블핑이와 크림이라는 녀석이 있고, 이녀석들이 인기가 엄청나더라, 그런데 크림이라는 녀석중 옷을 손흥민과7번을 붙여 입힌게 대박이 난듯 하다.ㅋ 매장에서 직접결재한 분의 멘트가 대박 ㅋㅋㅋ

    네이버플레이스 모남희 매장 사진
    네이버 플레이스 사진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블핑이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크림 모남희 응모

    그렇게 3월 초 다시한번 시작된 선착순! 나도 도전해보았다. 응모는 손흥민 토트넘 유니폼과 크림이 키링을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응모! 3/15일 응모를 했고 당첨결과는 3/19(화) 오후6시 당연히 탈락! 심지어 100원은 당첨되면 결재된다는.. 난 언제 이런행운이?

    이런이벤트 좋다

    크림 모남희 SON7 키링 선착순

    그리고 다시 시작된 크림이 손7키링 선착순 구매는 겨우 성공했다! 이게 웃긴게 결재가 안되서 새로고침을 하던가 아마 다시 구매를 위해 결재창을 닫았다면 결재가 안되었을것 같다.

    운명의 시간!!

    11:00땡 하고 결재를 하는 창까지 넘어가는데 성공! 하지만.!


    하지만 지속되는 결재 실패, 이유을 알 수 없었다. 코스트코 현대카드 부터 내가가진 모든 카드를 사용했지만 아래와 같은 “가맹점의 요청에 의해 결제를 중단합니다” 라는 멘트만 심지어 상세이유는 알수 없음..

    모남희키링마저 경쟁 ㅠ

    하지만 갑자기 네이버페이가 눈에 들어왔고, 본래계좌에서 네이버페이로 금액이 넘어가는식으로 결재가 완료 되었다.

    드디어 모남희 결재완료

    11시 부터 5분간 회사 화장실에서 큰일을 보면서 큰일을 해냈다는 뿌듯함.!

    그사이 일시품절

    물론 실패 했다고 끝이 아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걍 죽을순 없지.! 다음 플랜비는 중나였는데, 가격이... ㅎㄷㄷ 당시엔 9만원까지 매물이 올라와 있었다.!

    크림 모남희 손흥민 키링 중고나라

    와 이게 뭐라고, 이돈주고.. 6만원도 아까운데, ㅠ 그렇게 중나까지는 가지도 않았지만 정말 손에 땀이나는 크림 선착순!


    모남희 쏜희 도착 언박싱

    그렇게 모남희가 도착하고, 이런녀석이구나 라고, 마음을 토닥이며 와이프 느님이 너무나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다행이다라는 한숨이.. ㅋㅋ

    크림은 정말 무서운곳이다.! ㅠ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