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 해운대 엘시티점 파스쿠찌 에스프레소바 메뉴 테라스 경치 엘시티주차
    생계형 리뷰 2023. 3. 19. 20:19
    728x90
    반응형
    SMALL
    에스프레소바?



    엘시티 파스쿠찌 에스프레소바

    해운대 엘시티 파스쿠찌는 에스프레소바다? 해운대 바다?.. 날씨가 무척좋았다. 해변에는 사람들이 아주 많았다. 그늘진곳은 살짝 추울수 있는데, 해가따뜻하게 내렸다. 이제는 봄이오는가?! 바닷가를 산책하다가 새로생긴 파스쿠찌 엘시티점에 들렀다. 원래 계획은 브알라를 가서 바다소금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는데, 어떤 이유인지 문을닫았다. 마린시티점만 운영하는듯. 엘시티점의 파스쿠찌는 일반파스쿠찌와 다르게 ”에스프레소바“ 라고 되어있어 와인도 판매되고 있었다. 특히옆에는 GS25도 운영이 되는데 테라스에 외국인들이 많았다. 해외관광객들 구경하는 재미도 좋다. 메뉴가 특이하게 세트메뉴가 있는데, 에스프레소를 좋아한다면 추천 - 물론 에스프레소 전문가들은 오지 않겠지만- 화장실이 상가 건물내에 있다 길을 잃지않도록 조심 ㅋ 날씨만 좋다면 야간이라도 좋은장소가 될듯. 바람부는날이면 엘시티 부근 빌딩풍은 조심해야 한다.

    스타벅스 레터링 최저가 머그컵은 여기로

    아트박스/스타벅스 스타벅스 시애틀 레터링 머그컵 355ml

    COUPANG

    www.coupang.com

    해운대 바다날씨

    날씨가 무척이나 좋다. 엘시티와 팔레드시즈 사이에 위치한 테라스에는 사람들이 많이 있고, 2층에는 경치도 좋다(그물망 벤치도 있다)

    저기 보이는 2층 테라스 아래 화장실 이용가능


    엘시티파스쿠찌위치

    파스쿠찌 에스프레소바 해운대엘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포디움동 1030호, 1031호 https://naver.me/xqoinKWM

    네이버 지도

    파스쿠찌 에스프레소바 해운대엘시티점

    map.naver.com

    엘시티 파스쿠찌 테라스
    창가에서 바라본 해운대해변로


    엘시티 파스쿠찌 내부

    창가를 보는 태이블에는 무선 충전기가 설치되어있고, 높은 층고로 시원한 개방감이 느껴진다. 매장자체의
    크기는 넓지 않고, 4각형 구조의 모양이다. 와인도 판매중이며 젤라또 아이스크림도 판매중.

    테이트 젤라또 스트로베리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와인도 판매중

    젤라또 시리즈도 6종류 있고, 2개를 고를 수 있다.! 가끔 매진되는 경우도 있었다. (나는 티라미수 추천)

    아이스크림도 판매중


    내가생각하는 명당자리 ㅋ 창가쪽 자리에는 무선충전도 가능한데 가끔 끊기는것 같았다.

    명당자리
    안쪽 자리 인테리어


    엘시티 파스쿠찌 메뉴

    에스프레소 세트가 특이했다. 그리고 와인도 판매되었다. 웃긴건 외국인 관광객들이 테라스에서 매장옆 GS25에서도 와인을 사먹는 모습이 종종 보였다. 키오스크로 주문가능하고, 직원분에게 바로 주문도 가능하다.!

    에스프레소 메뉴 나는 주로 콘파나를 먹었다


    파스쿠찌 카페라떼는 여기로

    파스쿠찌 카페라떼

    COUPANG

    www.coupang.com


    엘시티 파스꾸찌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세트는 기존 1샷+ 나는 콘파나로 주문했다. 난 달달이 커피가 좋다. ㅋ 에스프레소원액은 아주 쓰기때문에 달달한 크림과 듬뿍 ㅋ 그리고 추가로 주어지는 에스프레소에는 바닥에 설탕이 깔려있어서 녹여 먹거나 부셔먹으면 좋다.

    에스프레소 콘파나 세트


    에스프레소 먹는법도 있더라....ㅋ
    에스프레소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긴한데.. 굳이 2개를 팔아야 하나 싶기도 하고.. 카페인이 강해서 뭔가 취하는 느낌이 팍 옴.!
    1. 에스프레소 한모금 하고
    2. 탄산수로 정리(추가 되는지 물어봐야지)
    3. 마무리로 추가된(베리에이션-하얀잔) 에스프레소 원샷(바닥에 설탕이 깔려있다)

    에스프레소 더 맛나게 마시는법
    설탕이 바닥에..

    파스쿠찌 돌체라떼는 여기로

    파스쿠찌 돌체라떼

    COUPANG

    www.coupang.com

    에스프레소 콘파나
    한모금하면 없다 ㅋㅋㅋ

    엘시티 파스쿠찌 테라스

    테라스는 비오는날만 아니면 추천.. 가끔 닭둘기가 오긴하는데.. 흠.. 그래도 날씨가 무척이나 좋다. 닭둘기는 반려견이 있을때는 오지 않더라 ㅋ

    해운대 푸른하늘
    날 좋은 날 해운대 날씨




    엘시티 파스쿠찌 화장실

    화장실이 살짝 미로다. 매장옆으로 들어와서 한참걸어가야 한다. 조금 멀고 미로같이 느껴질수 있지만, 다행이 시설은 아주 좋다!! 비데까지 있긴한데, 좀 찜찜하긴 하다 ㅎㅎ 여름에 모래밭이 될듯...

    파스쿠찌 돌체라떼

    COUPANG

    www.coupang.com

    화장실이.. 멀지만 시설은 좋다 ㅎㅎ


    2층으로 가는것도 좋아

    2층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멋진샹들리에 옷가게를 지나서 행정지원센터로 고고

    좌측이 에스컬레이터 앞 샹들리에가 있는 옷가게
    2층 화장실은 고요하다




    엘시티 파스쿠찌 주차

    주차는 입구가 3곳이 있는데, 노란색으로 표현된곳으로 다녀옴. 다른매장도 주차지원이 되겠지만, 파스쿠찌 지원은 10,000원 / 1시간 지원 (최대2시간) 가능하며, 별도의 주차 정산이 필요없이 출차 가능하다.

    엘시티 지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된다.


    다시찾은 파스쿠찌 날시가 무척이나 좋아서 테라스에서 2시간이나 있었다. 차도 없이 걸어가서 더욱 좋았다.! ㅋ 날씨좋은날은 완전 강추~!

    해운대 파스쿠찌 에스프레소

    엘시티 파스쿠찌 맑은날 가야하는 이유

    8월의 흐린날 해운대
    다행이 바람은 강하지 않았다.!



    끝.!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