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오어슬로우 청남방 청자켓 유사한 느낌의 데님 셔츠 빈프라임 빅토리아 빌딩

억으로 2024. 5. 6. 18:52
728x90
반응형
SMALL

다시찾은 서울에서 숙소를 잡지못해 강남에서 싼곳싼곳을 뒤졌는데, 우연히 빈티지 매장이 있었다.! 무려24시간 운영하는 곳! 하필 서울도착하는날 더현대 백화점 모드맨에서 눈높이가 시그니엘만큼 높아진 상태였지만, 그래도 1장 없을까? 해서 가보았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영등포 모드맨 페로우즈 면 셔츠 반팔 수축 그리고 세탁 건조기 결과 made in japan - https://rawchicken.tistory.com/m/893

현대백화점 더현대 영등포 모드맨 페로우즈 면 셔츠 반팔 수축 그리고 세탁 건조기 결과 made in ja

또 서울여행 이날은 비가..서울에서 언제쯤 짐을 두고 맘편히 여행을 오는날이 올까?. 오늘은 현대백화점 영등포점, 더현대 서울 ㅋ 이라고 하던데 아무튼 오늘은 모드맨이 목적! 그놈의 천축 루

rawchicken.tistory.com

서울강남 당근 클라스

지난번도 강남 이번에도 강남이기에 당근을 해보았다. 이게 아주 신세계다.! 백화점에 있던 모든? 좋은 의류 신발들이 주인을 기다렸다는듯이 반값에 할인되고 있었다.!

그래도 나는 이런느낌의 일본제 셔츠를 찾고 있다. 이건 일반적인 무신사에서는 절대 찾아볼수 없는 클라스. 유니클로도 나쁘진 않지만 그래도 made in japan은 확실히 달랐다.!

오어슬로우 데님 자켓 - 당근사진

이미 오어슬로우의 제품은 더현대 3층 모드맨에서 보았기에 단박에 이런느낌의 원단을 알 수 있다.!

거치면서도 투박하지만 부드러운?.
오어슬로우 데님 자켓
역시 made in japan 인정할건 인정하자.


빈프라임 선릉점

빈프라임 매장은 이렇게 5곳이나 나온다. 그중 하필 24시간 운영하는곳이라니.. 알고 잡은 숙소가 아니다.

빈프라임 매장들

그중에 선릉점이 우연하게 있었고, 가보니 신세계 였다.! 특이한게 네이버 영수증리뷰는 가능한데 글이 올라오는게 없었다.!(블로그 리뷰는 많음)빈프라임이 전체적으로 인기가 많은것 같다.!

하울언니 일기장 - 블로그
매장입구 - 빈프라임 선릉점


빈프라임 1층 - 미국제품

1층에는 미국제품이 준비되어 있었고, 카테고리별로 구분되어 있었다. 가격대는 티셔츠는 5천-1.5천 원대로 바지는 가격대가 있었다. 구제시장이 아니라 엄선된 곳으로 관리는 잘 되어 있었지만..

빈프라임 매장 선릉점 1층
올라가는 계단에서 본 1층 매장
리바이스 청바지가 색상별로 사이즈별로
미군복도 있었다

여름을 준비중인 반팔 티셔츠들, 무지티는 잘 없고, 대부분 프린팅셔츠, 목늘어짐 없이 관리가 잘 되어 있었다.

티셔츠
빈프라임 청자켓 - 리바이스



빈프라임 2층 - 일본제품

2층은 일본제품들로 오늘의 청남방을 건진곳!! 난 오늘 좋은 제춤을 얻을 수 있을것으로 예상함

빈프라임 선릉점 2층을 가면..

이런너낌?.. 세팅 하고 싶은데.. 2층은 좀더 물건이 많아서 빡빡한데 사실 관리는 1층이 더 잘되어 있다. 미국 제품이 70-80년도는 제품이 질이 무척 좋은데 아웃소싱을 하면서 좀... 아무튼 미국이 제조는 이제 거의 안하니..

이런느낌 말이야

색상과 원단이 오어슬로우 너낌 낼 수 있었다.!

오어슬로우 느낌?

스파이스 아이슬랜드 메이드인 제펜 청남방ㅋ 나름 퀄리티있게 제작되어, 촉감이 좋았다. 더 연한 청남방을 하려다 메이커의 나라를 보고 중국이냐 일본이냐를 두고 이녀석을 겟!

메이드인 제펜
일본제

봉제도 체인스티치? 느낌으로 짱짱하고,

이런느낌의 마감과 꼼꼼한 박음질 굳

그렇게 서울여행중 득템한 녀석! 역시 서울나라는 좋구나! 이제 서울여행 여권이 만료 되는데 재발행 해야겠다 ㅋㅋㅋ

천안 최대 구제쇼핑몰 그옷이알고싶다 남자 여자 구제 백화점 - https://rawchicken.tistory.com/m/894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