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라이프

천안 최대 구제쇼핑몰 그옷이알고싶다 남자 여자 구제 백화점

억으로 2024. 5. 6. 19:07
728x90
반응형
SMALL

어쩌다 천안까지 가서 구제집을 가보게 되었다.!?

그옷이 알고싶다 매장을 방문!

면접을 보고 면접비를 받았는데.

좀 짜다?..

창고형 대형 구제 매장


아무튼 그 알이 아니고 그 옷! 계절이 체인지 될 시점이라 현금 할인도 한 덕분에 바지 두개를 만원 조금 더 주고 샀다.! (유니클로랑 노브랜드지만 완전 생지!!)

[네이버 지도]
그옷이알고싶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역동2길 7
https://naver.me/Gedbf3KV

네이버 지도

그옷이알고싶다

map.naver.com



빈티지 탑이라는 또다른 창고형이 있는데,

이곳도 가보고싶다!

[네이버 지도]
빈티지 탑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공단1길 115 단독
https://naver.me/xGmZWb1l

네이버 지도

빈티지 탑

map.naver.com

그옷 입구

입구부터 창고형은 다름이 느껴진다 ㅋ

그옷 일층매장

그옷이 아니라도 옷가게의 기본 매너와 주의사항 그리고 도둑으로 의심받지 않기 위함을 숙지! ㅋ

그옷이 알고싶다 입구 게시판


1층 - 여성의류 및 고급 제품은 계산대 입구에 있었고, 안쪽은 작업실도 보였고, 특정제품군만 구분되어 직배송 되는(아마도 전문업체, 업자로) 제품이 대기되어 있었다.

2층으로 가는길이 보인다
여성라인

우연히 갔는데 할인 마지막날! 그래서 남자옷은 ㅠㅠ.. 1층은 여성분들이 분주하게 옷을 보고계셨다

하필 운이 좋았다! 개뀰.!

1층에는 화장실도 있고, 소파도 있으니 반나절 거뜬할듯.!

2층 - 남성과 신발 그리고 가방들, 넥타이 등이 있었다

신발이 사이즈별로 있고, 의류를 입어보고 대충 신발도 매칭해볼수 있어 좋았다. 호킨스 워커가 있었는데 아메카지 느낌을 내볼 수 있었다.

남성은 사이즈별로 길이(반팔, 긴팔) 로 구분되어 있었고, 여성라인에 비해 수량은 너무 작았다.. ㅠㅠ

그래도 색상별로 가격대도 괜찮았다.!

잘 찾아보면 소재좋은 데님도 2만원 이하로 찾을 수 있다. 물론 풀카운트, LVC, 웨어하우스 이런건 없었는데, 혹시모르니..

이녀석도 생지 리지드로 아주 빳빳한 새바지 굳!

가격표도 정찰제로 표기되어 있고, 절대 할인(에누리)는 없다고 계산대에 적혀있었다 ㅋㅋ

그옷이 알고싶다 텍

청자켓 라인도 있고 없는게 없다.


탈의실도 2층에 1층에 각각 있으니 마음껏 입어보자. 아무도 알아주는이 , 참견하는 사람 없다 ㅋ

2층 탈의실에서 본 그옷이 알고싶다 맺장

리바이스 청자켓 사이즈 탐색해보았다. 역시 리바이스는 크게 나와서 100을 입는 나에겐 M도 넉넉했다 ㅋ

내가갔을땐 남성직원분만 계셨는데 사장님은 여성분이신가보다 ㅋ

그옷이 알고 싶다 계산대

와이파이도 빵빵하고, 화장실도 넓고 좋다.!
특히 여성분은 하루 넉넉히 잡아야 할듯 ㅋㅋ
1층 소파에 지쳐서 쉬시는 분도 많이 봤다.

전반적으로 옷이 깨끗하나 그래도 마스크는 챙겨 가보자!

천안에서 이제 살 지도 모르는데 ㅠㅠ 더많이 재미난곳이 있으면 좋겠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