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리뷰] 경주 코모도 호텔과 보문단지 벚꽃 구경 걷기

억으로 2023. 4. 3. 14:08
728x90
반응형
SMALL
봄바람 휘날리며~


경주, 얼마만에 가보는곳인지.. ㅎㅎ
벚꽃이 만개하고 1/3쯤 남았을때.. 늦봄? 이 아직이긴한데 이전 시즌보다 더빨리 벚꽃이 피었다.!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다! 비록 꽃은…

코도호텔정문

부산의 중앙동 코모도 호텔과 같은 계열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보문단지에 가깝다는 이유로 1박을 신청! 주차장은 넓었고, 그외엔 딱히 장점은 ㅎㅎ 참고로 주차를 따로 검사하는 사람이 없었다.! 담엔 이곳을 주차장으로 써도 될듯하다 ㅍㅎㅎ

코모도 호텔 입구

경성명과 수제 황남빵(만쥬) 4개입 3봉

COUPANG

www.coupang.com

코모도 호텔 정문과 주차장

경주 코모도호텔 로비

로비는 생각보다 컸다, 이곳의 가장 단점은 매점이 지하에 있는데, 물건이 거의 없다는거.. 그리고, 엘베가 어디있는지 한눈에 보이지 않는다 ㅎㅎ

코모도 호텔 로비

로비를 통해서 보문단지로 이어지고, 입구쪽에서 1층은 보문단지 방면에서 보면 2층이된다.! 여름에는 물놀이 공간이 따로 있고, 아직은 개장하지 않았다. 여름에 올일이 있다면 추천!

계단이 멋지다!

십원빵 x3봉 옥수수 치즈 십원빵 x3봉 10원빵 카페 간식 매점 pc방 경주

COUPANG

www.coupang.com

물놀이 공간
곰돌이.!?..

로비화장실은 컨시어지를 끼고 돌면 나온다. 그리고 이상한 조형물들이 고가에 전시중이다 ㅎㅎ

경주 코모도호텔 화장실

로비커피숍은 넓고, 조선시대 스타일의 나무창살로 디자인되어있다. 틈새로 바라보는 모습

틈새사진
경주 코모도호텔 카페
이런 테이블도 판매중
무려 일천만원

이제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을 통해 보문단지로 가보자.

로비에서 지하로 가는 멋진 계단
보문단지에서 바라본 경주 코모도 호텔

나의 코묻은 돈을 뺏어간곳 ㅋ 그래도 날이 좋아서 다행이다. 광활한 계단에서 이어지는 보문단지. 오분이면 왕복도 가능한 거리 ㅎㅎ

십원빵 x3봉 옥수수 치즈 십원빵 x3봉 10원빵 카페 간식 매점 pc방 경주

COUPANG

www.coupang.com

보문단지로 향하는 뒷길


코모도호텔에서 가장가까운 보문단지 코스

보문단지 일부가 보인다, 이곳에서 밤에 컵라면 한그릇하면 딱 좋을듯 하다

보문단지

날이 무척좋아서 사람들이 많았다. 이날은 일요일 점심이 지난시점 이라서 더욱 많았다.

하림 챔라면 컵 195g

COUPANG

www.coupang.com

보문단지 산책
보문단지
수로에떨어진 밪꽃잎

꽃을담다 오리지널 벚꽃차

COUPANG

www.coupang.com


가볍게 산책을 하고 다시 경주 코묻은 호텔로 콤백하였다. 내 코묻은 돈값을 하게 해줘… 보문단지에서 바로 이어지는 아치형 문을 들어가면 된다.

경주 코모도 호텔 후문 입구
2층에서 바라본 대형나무

경주 코오롱 호텔 야경

드디어 방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하루종일 걷고, 맛난 저녁을 먹고, 황리단길도 구경했다 ㅎㅎ 저녁이되니 주차장은 거의 만차였다,! 혹시나 이곳이 만차가 되면 어디로 가야하나…?
[리뷰] 경주 숯불한우갈비 4대 맛집 그리고 퇴근길 2인 가격 비교 - https://rawchicken.tistory.com/m/781 - 오늘 가본곳 추천

[리뷰] 경주 숯불한우갈비 4대 맛집 그리고 퇴근길 2인 가격 비교

기회는 한번인데.. 경주 고기집은 시내 황리단길 부근인데.. 유튜브로 찾아보니 역시 정육왕님 그리고 와썹맨이 나왔다! 물론 기간이 조금 되긴했지만..그리고 블로그에선 4대 고기집을 알려준

rawchicken.tistory.com

경주 코모도 호텔 야경
코도모 호텔 복도

경주 코모도호텔 객실

내부는 누구나 아는 그런구조.. 특히 화장실 물줄기가 약했다 ㅠ 그래도 어메니티는 많이 준비되어있었고, 티비 사이즈는 작았지만, 넷플릭스 디즈니 ID가 있다면 연결가능!

이걸 언제쯤 써보나?..
참작은 티비 ㅋ 소리는 컷다!

메트리스는 보통 배개는 큰것과 작은것으로 준비되어있었다.

코모도 호텔 침대 편함


코모도호텔 객실 화장실

물줄기가 약했지만 그래도 좋았다, 변기 틈새는 청소가 필요해 보인다. 그외는 전반적으로 갖출것은 모두 갖추고 있었다.!

화장실은 멀리서보면 쾌적하다.!
준비된 어메니티 키트
변기는 청소가 필요해 보인다.


코모도호텔 어메니티 키트

깔끔하게 준비되어있다, 칫솔이 조금 특이했고, 면도기는 날이 잘 들었다.! 충분한듯!

물비누는 향이 좋았다. 순간 자동처럼 보였으나, 순수한 수동으로 힘을가하여 짜는 방식 ㅎㅎ

자동 처럼 보이는 수동 물비누



마시면 돈내는것 빼고 다마시고 나왔다 ㅎㅎ 산책시 물한통 정도는 준비를 하고 가져나와도 좋다!

코모도호텔 객실 생수 - 한병 무료

C typ usb는 단자를 챙겨가야 한다.

충전기는 다양하게 꽂을수 있다


경주 코모도 호텔 시티뷰 아침

보문단지 방향도 좋지만, 시티뷰 방향도 좋다. 월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코모도 호텔 마운틴 뷰


코모도 호텔 보문단지 뷰

체크아웃할때 다른객실을 구경해 보았다. 보문단지뷰는 가능하면 해도 좋을듯 하다 ㅋ

코모도 호텔 보문단지 뷰
보문단지 뷰 객실

또 언제 올지 모르는 벚꽃만개한 다음 가보는 보문단지 코모도 호텔 리뷰 끝.! 그냥 적당하게 딱 좋음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