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리뷰] 모스카토 빌라 졸란다 코스트코 화이트 와인

억으로 2022. 10. 9. 23:44
728x90
반응형
SMALL
이렇게 맛난 화이트와인!!
강츄합니다


한줄요약 - 와알못 맛있다.! 달달한 스타일 사자마자 다먹으면 안됨 숙성하면 더 맛남 ㅋㅋ

나는 초딩입맛으로 와인도 아주 사구려만 먹어보았다

와인하면 포도이고 포도는 단맛?
아닌가?

떫은맛보려고
포도먹나?!
떫은 감을 차라리 먹지 ㅋㅋㅋ


코스트코 와인들

굳이 비싼돈들이며 신의 물방울을 찾아다닐필요가..
(물론 신의 물방울 맛을 아직 몰라서 그럴수도..)

코스트코 와인 코너

이번 코스트코에선 와인을 사보았다
와이프 느님의… ㅋㅋㅋ
요청으로
호주에서 드신 …. 달달한… ㅋ
스파클링이고 이름모르고 화이트와인
이라는 정보를 가지고 여기서
찾아야 하는데…

꿀들어 갔다네 그럼 달겠지 ㅋㅋ

색상도 투명하고 꿀에 물탄 색상 느낌이네~

관심법으로 6감을 통해 선정!!!

고른이유?


아래는 신의 물방울 출연된 저려미 와인

이게 신의물방울에 나왔던 제품이라는데 나와 신의 혀가 일치하는지 두고보자 ㅋㅋ

그렇게 하나씩 하나씩 빙빙 둘러 둘러 살펴보다가
(가격도 저렴해야함)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다!

빌라 욜란다 모스카토 다스티 설명!

아무튼 좋은데 달다구리하냐고?!
투명한 레몬빛에 조밀한 기포. 잘 익은 복숭아, 설탕에 절인 살구, 꿀, 머스캣 향이 느끼지고, 풍부한 기포와 달콤한 과실의 미감이 어우러져 기분 좋고 풍성한 느낌을 준다.
빌라 욜란다 모스카토 다스티는 산테로 와이너리의 대표적인 모스카토 다스티로 글래머러스한 병 모양과 음각으로 새겨진 병 모양으로 풍성한 기포를 떠오르게 한다. 잘 익은 흰 과실의 풍미와 흰 꽃, 그리고 꿀의 풍미가 매력적인 누구나 즐기기 좋은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이다.

찾아보자

OK lets Do EAT

이정보는 집에와서 글을 쓰면서 알게된것
오로지 육감으로 Get 함!

맛과 향 복숭아, 레몬, 살구, 꽃
당도 조금 높은 당도
산도 조금 낮은 산도

종류 화이트와인
용도 테이블와인, 디저트와인
당도 분류 레스스위트와인
생산국 이탈리아(Italy)

품종 Moscato 100%
품종에 대한건 여기서 처음 알았다..

하 참..

뭘이래 알고 먹어야 하나…

정확히는 모르지만

뭔가 관리되고있는 느낌을 준다!!

토르망치 와인오프너는 여기로

블루선 토르망치 오프너

COUPANG

www.coupang.com

젤 멋진 각도


언박싱

비닐포장을 벗기면

멋진 코르크 마개가 나타난다

이렇게 삑삑 돌려서
(자동도 있던데..)

꽉 움켜쥐고
찔끔 찔끔 코르크르 빼어주면

뽕 코르크

뽕하고 빠진다

그럼 소주잔에 따라서
한잔
뙇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탄산이 좀 강하던데
시간이 지나고 탄산이 빠지고 나더니
더 향이 강해졌다

오 굳!!! 오히려 좋아!!
막 단맛이 아니라 하참 표현하기 어렵네 그려

탄산맛 보다는 좀더 깊어진…
달달하면서도 오묘한..

하… 싱기한데?!


신의물방울에도?!


신의 물방울 15권에 소개된
스푸만테 산테로 피노
스파클링 와인
나름 유명해 보이기느하는데

한모금 먹고 아니다 싶으면
바로 반품이다
코스트코는 국제기업이라 이정도 반품은
애교다

신의물방울 15권에서

신의 물방울이 궁금하면 여기로

신의 물방울 1~44권

COUPANG

www.coupang.com

신의물방울 전집..
시리즈 한번 다 묵어봐?…

와인 공부좀 더 해야 할듯 ..

오늘의 별은 3개

☆ ☆ ☆


[리뷰] 코스트코 버번 위스키 - 존윅 - https://rawchicken.tistory.com/m/267

[리뷰] 코스트코 버번 위스키 - 존윅

요린이의 음주.. 가무.. 는 없다 오로지 음주. ㅋ 갑자기 웬 버버버버번 어버버버 버번 BOURBON 아메리칸 위스키의 한 종류. 줄여서 버번 또는 버본이라고도 부른다. 라고 합니다 갑자기 왜 버번이

rawchicken.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