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리뷰] 코스트코 연태고량주 중국술 백주 추천(연태고량주)

억으로 2022. 10. 3. 01:04
728x90
반응형
SMALL
고량 꼬량? 뻬갈?..




치장창고에 이게 있는줄
까맣게 잊고 있었다 [리뷰] 코스트코 중국술 시리즈 - 공연주 - https://rawchicken.tistory.com/m/421

[리뷰] 코스트코 중국술 시리즈 - 공연주

코끝이 찡한 딸기향 가득한 뜨거운 맛 아마도 이건 술일까?.. 코끝이 찡한 딸기향 가득한 코코에서 중국술을 다 담아왔다 금액도 적당하게 좋다 다해서 5만원이 안된것 같다 ㅎㅎ 그중 단지우유

rawchicken.tistory.com


미국위스키도 좋아요
Maker's mark made in USA 버번 위스키 추천 가격 미국 가격 제조장 메이커스 마크 StarHill farm - https://rawchicken.tistory.com/m/870

Maker's mark made in USA 버번 위스키 추천 가격 미국 가격 제조장 메이커스 마크 StarHill farm

만드는사람 마크?! 버번 삼대장 버팔로 트레이스, 와일드 터키, 메이커스 마크라는데 이제 한놈 남았다..한줄요약 - 보이면 담으세요! 이번 미국LA 여행때 마트 매장마다(타겟, 홀푸드, 존스 마켓

rawchicken.tistory.com



당시에 공연주랑 경주를 코스트코 중국술로
한방에 정리 할수 없으니 ㅋ

고양? 고량?

강원도 인제 찰수수(고량) 1kg 국내산 하추리

COUPANG

www.coupang.com

우리에게 유명한 연태 고량주는 산둥성 동북부에 위치한 옌타이(烟台) 지역에서 나오는 고량주이다. 연태 고량주(고양주)는 특유의 귤같은 과일향이 나며, 일반적인 고량주에 비해 도수가 낮고 그 맛이 우아하고 향기로워 목넘김이 부드러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 연태 고량주의 정식 명칭은 수수를 뜻하는 고량(高梁)이 아니라 '옛 기법으로 만들었다'는 뜻인 고양(古釀)이란 말로 우리가 알고 있는 연태 고량주는 사실 연태 고양주라고 부르는 것이 맞다. 연태 고량주(고양주)는 고량인 수수를 주원료로 해서 밀과 보리를 섞어 만든 백주로 일반적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고양주는 산동성연태양조유학공사에서 제조한 고양주이다.

고량이 백주의 원료인 수수를 의미하는군

연태고량주 용량에 따라 종류가 다양하다


높을 고高 기장 량粱 : 볏과의 한해살이풀,
수수의 일종이며 높이는 2m 정도로

Stop TMI!!!


연태고량주포장

심플하게 박스로 두병이 들어있다.
용량에 따라 포장의 사이즈와 종류는 다르다

심지어 두개나 들었다
-백주의 안주는 짬뽕-

고메 중화짬뽕 2인분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코스트코 연태고량주

가정용 연태고량주
가격이 1만원 초반인지
기억이…

연태고량주

생각보다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문구가!!

연태고량주 도수

상당히 독하다! 일줄 알았는데 32.5도 x 2병

연태고량내용

내용물은 34.2도의 250ml 각가거

이렇게 두개나 들어있다 ㅎㅎ
이게 당시에 판매를 많이 한것 같은데

두파렛트에 엄청 물량이 많았던 기억이…

연태고량주

아주 맑고 투명한 느낌의 술

연태고량

나도 중국술은 수정방까지밖에
마셔보지 못했다
마오타이주가 그렇게 맛나다는데

마셔보고 싶다 ㅠ

연태고량

연태구냥주는 아주 맑음 술 같다

연태고량주 설명

가정용으로 34.2도의 도수로
원재료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고량42% 정제수40% 밀10% 보리8%로 구성
원산지 : 중국
산동연태양주유한공사

연태구냥주 성분

짝퉁 조심해라는 문구까지 ㅎㅎㅎ

연태고량의 상세한 설명

연태구냥 읽는 방법까지
세세하게 설명되어있고
수입원 주식회사 포러스..

고량 42% 정제수 40% 밀 10% 보리 %


연태고량주마개

특별하다기보단 재미가 있었다.

연태고량 마개

특히나 마음에 드는 부분

뚜껑을 돌리면 저 부분이 막혔던

프라스틱을 뚫고 나온다!!

연태고량주를 따는 모습

연태구냥의 신박한 부분

떨어진 마개 부분 과 정품마크

1930 년부터 연태꾸냥 ㅋㅋㅋ

꾸냥 만두도 그런뜻일까?…

오늘의 만찬을 위해
궁디를 흔들고 있는 라이언 ㅋㅋ

라이언 소맥잔 추천

[카카오프렌즈] 소맥잔 세트 2p 255ml

COUPANG

www.coupang.com

디게 강조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연태구냥 한국에서 만들었냐!?!

드뎌 마셔보자

쪼르르르르르륻


연태고량주 안주

느낌 잇다 ㅋㅋ 맛은 지난번 공연주(싸구려)보다
훨씬 부드럽고 목이 덜 칼칼하다

공연주는 약간 공업용 알콜같은 느낌이라면

연태구냥은 한라산 같은 느낌!!
독한데 조금 부드러운 과일향!?

이제 수정방의 맛은 기억이 나지 않는데

아무튼 공연주 보다는 추천!!
짬뽕을 부르는 맛!!

고메 중화짬뽕 2인분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엔 경주를 비교 해봐야지 ㅋㅋ

오늘의 안주는 뿔소라다!

뿔소라…!!!!!

[리뷰] 뿔소라 생물 삶기 그리고 손질 - https://rawchicken.tistory.com/m/518

[리뷰] 뿔소라 생물 삶기 그리고 손질

제주도 기분내려.. 다시 찾은 제주도.. 를 갔으면 좋겠지만 ㅠㅠ 대리만족으로 그래서 철저히 공부했다 ㅋㅋㅋ 역시 사람은 배워야… [리뷰] 제주도 뿔소라는 이렇게 먹는게 아마도 제주도에서

rawchicken.tistory.com

뿔소라 안주와 함께하는
연태고량주!!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