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리뷰] 나의 칼 시리즈 - 토사이치 메이드인제팬

억으로 2021. 2. 14. 13:09
728x90
반응형
SMALL

요린이의 요리도구 - 칼 토사이치 무쇠칼

토사이치 땅도움하나?? ㅋ


드디어 나도 탄소강 칼을 가지게 되었다
그렇게 관리하기 어렵다던 탄소강
녹이 그냥 올라온다는...

C를 1.7% 이하 함유하는 강을 탄소강이라 하는데, 탄소 함유량에 따라 강의 종류를 다음과 같이 분류한다.
C 0.12% 이하 = 극연강(極軟鋼),
0.12~0.2% = 저탄소강(軟鋼),
0.2~0.45% = 중탄소강(반연강, 반경강),
0.45~0.8% =고탄소강(경강),
0.8~1.7% = 최경강(最硬鋼).

쉽게 말하면 시장칼 ㅋ 또는 무쇠 막칼
집에 3개의 스뎅칼이 있지만
가장 날카롭고 썰리는 느낌이 다른ㅋㅋ

진짜 지대로 된 무쇠칼은 엄청난 절미가 있을듯..

일본에서 날아온 칼 나름 시리즈가 있다

단조나이프... 단조 공법... 탄소강
야마다공업소 친구가?ㅋㅋ

토사이치 시리즈는 하가네탄소강 중 야스기강을 사용하여 단조공법으로 제조됨
탄소강의 절삭력! 경도! 내마모성!
날 유지력! 까지 겸비한 가성비 나이프!!

#절미
#무쇠칼
#토사이치
#나의칼들
#탄소강칼
#일본칼


토사이치 종류

칼 하면 일본도! 일본도는 아마도 탄소강으로 만들어졌을것이다 왜냐면 항상 피를 닦고 물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무사들을 봤기에.. 아님말고 ㅋ

흑단조 데바 시리즈 - 생선칼

흑단조 식도 시리즈

흑단조 우스바 (나키리) 시리즈

흑단조 산도쿠 시리즈 이겠지? ㅋ



토사이치 언박싱


그중에 가장 무섭게 생긴녀석으로 나키리를 할지 고민을 좀 했다.. 쌈박한 박스에
뽁뽁이로 안전하게.. ㅋ

아무리봐도 손잡이는 좀 에바다…

칼백화점

칼백화점은 엄청난 곳이다!!
https://www.knifemall.co.kr

칼백화점

수입 정품판매! 믿음을 지키는 칼백화점! 명품 칼, 주방용품 전문몰 기셀 귀데 요시히로 브리또 벤리나 아틀란틱쉐프 제우스

www.knifemall.co.kr

칼의 성지

조심스레 뜯어주고

사진은 좀 작게 표현이 되었는데

사진이 좀 별로 처럼 나왔다. 실제로는 좀 무섭게 생겼다. 특히 날이..

키친나이프 재질은 철제
설명이 좋다
칼가는 방법은 일본어로 배워야지!!

휘어진 제품이 있다기에..
ㅋㅋ
#토사이치
#무쇠칼

곧게 잘 왔다.
칼에 붙어있는 스티커 설명

나름 마데인 저팬

메이드인 제팬!!

정말 무섭다 상어같은 느낌ㅋㅋ

나의 칼들
해금도 나키리
“카이 과도 - 이건 최종 리뷰가 필요하다”
[리뷰] 나의칼들 카이 와사비 과도 2년 사용후기 - https://rawchicken.tistory.com/m/574

[리뷰] 나의칼들 카이 와사비 과도 2년 사용후기

모으려고 한건 아니고 딱히.. 전문가도 아니고 ㅋㅋ [리뷰] 나의칼들 KAI 와사비 페어링나이프 - https://rawchicken.tistory.com/m/89 [리뷰] 나의칼들 KAI 와사비 페어링나이프 일본 Shun 클래식 셰프나이프 2

rawchicken.tistory.com



나의 칼들과 비교

이마트 산도쿠
토사이치 쉐프나이프
전부 듣보잡 이지만 난 좋다 ㅋ

나의 칼들 모음
인의흑막 2천

나으 나키리
[리뷰] 나키리 - 마카롱여사의 칼 들 그리고.. 나의 야채칼 - https://rawchicken.tistory.com/m/93

[리뷰] 나키리 - 마카롱여사의 칼 들 그리고.. 나의 야채칼

마카롱여사 칼 코로나 시대 방콬으로 쿠팡이 보내준 재료를 가지고 요리를 했다.. 그리고 알게 된 칼. 요리의 시작은 칼에서.. 칼의 종류.. 모델.. 가격... ㅠ 난 전문가가 아니니.. 그냥 이쁘면 됨.

rawchicken.tistory.com

비쥬얼과 절미는 극상

언뜻보면 시장에서 생선대가리ㅜ그리고 닭다리 자를때 쓰는 데바 같다 ㅋㅋ

칼들과 영상 ㅋ

#토사이치 쿠팡
판매중인 토사이치 칼들
토사이치 사시미 시리즈는 여기로

토사이치 흑단조 사시미 데바 식도 우스바 일본무쇠칼

COUPANG

www.coupang.com


토사이치 산도쿠(삼덕) 식도는 여기서 판매중

토사이치 흑단조 산토쿠 식도 165mm (13250)

COUPANG

www.coupang.com

담엔 산도쿠 를 살테다!!

토사이치 야채칼(우스바) 나키리 스타일은 여기서 판매중

[토사이치] 일본 토사이치 흑단조 우스바 135mm

COUPANG

www.coupang.com


사용후기는 다음링크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