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서 살만한것 후쿠오카 명란 멘타이코생계형 라이프 2023. 2. 8. 18:12728x90반응형SMALL
드디어 집으로..
6일간의 후쿠오카 여행을 끝내고 드디어 한국으로.. 가기는 싫지만 가야하는 이심정을.. 하카타역에서 어렵사리 하철이를 타고 겨우 공항으로 오게되었다.!나는 후쿠오카 공항에서 항상 저기 편의점이 기억이 난다. 싸구려벵기를 타기에 목이 마르기도 하고 짧은시간 비행에 긴장이 되고 도착후 입국시간도 생각보다 길기에.. 편의점으로 바로 가서 시원한 사이다 한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티켓팅을 할 수있다
5년만에 온 후쿠오카 안녕.
일층에서 에스컬레이터로 2층을 들렀다 3층을 가는 구조 2층에서 여유롭게 사람없는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다.
3층 티켓팅 완료 후 면세점 직전 편의점입국하는 줄은 생각보다 길지 않아서 금방 들어올수 있었다. 출국도 여유롭게 하려고 하카타 역에서 일찍7시에 아침도 (조식포함 호텔지불) 못먹고 나왔는데 아쉽다.
면세점으로 들어오니 이미 .. 사람들은 줄을서고, 이 줄은 계산 줄이다. 한편에선 줄을서는 방법때문에 실랑이가 벌어졌는데.. 아.. 진짜..
언능 반대편으로 도망을 왔더니 줄이 하나도 없다. 가격대는 비슷하기에 다만 무엇을 마지막으로 사서 갈지.. 그리고 토리몬도 면세가되기에 이곳이 훨씬 싸더라.!
이건 삼각김밥같은 햄으로 된 밥!
후쿠오카 공항에 판매중인 멘타이코 명란들 비슷하게 생긴게 한국에도 판다.!
후쿠오카 명란 후기는 여기로! 포장하면 냉장포장을 해주며 냉매도 넣어주기에 한국까지는 끄떡 없다!
후쿠오카 멘타이코가 궁금하면 여기로
[리뷰] 후쿠오카 명란튜브 멘타이코 그리고 소갈비를 철팬에 굽기 - https://rawchicken.tistory.com/m/721
이거 웃긴게 메이드인 korea
일본을 떠나서 다시 한국으로..
일본은 이상하게 영수증을 이리도 잘 챙겨 주시더라.. ㅋㅋ 이것으로 5년만에 다녀온 후쿠오카 여행 드디어 끝. 또 가고 싶다.
반응형LIST'생계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지하철 표 구매 리뉴얼 티패스 교통공사 부산도시철도 앱 메트로페이 (0) 2023.05.14 [리뷰] 경주 보문단지 우양미술관 장줄리앙 전시 여전히 그러면 거기 그리고 근처 맛집들 못가도 이거보면 끝. (0) 2023.04.16 [라이프] 해운대 도로 야경 (0) 2023.01.24 [라이프] 광안리 불꽃축제 22년 (0) 2023.01.24 [라이프] 벳부에서 후쿠오카 가는 버스타러 가는길 토키와백화점 화장실 (0) 2023.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