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리뷰] 나는세탁조 클리너 입니다. 15년 넘은 중고세탁기 실제 사용기 세탁기청소

억으로 2023. 4. 30. 17:19
728x90
반응형
SMALL
중고세탁기는 세척이 필수 입니다.!!


어쩌다보니 중고세탁기를 구매하게 되었다. 아마도 금성이라는 (gold star)브랜드… ㅋㅋ무려 10만원에 이동설치까지 ㅎㅎ심지어 작동도 잘된다..

세탁조 클리너

그래서 바로쓰기에는 찝찝하기에 바로 세탁조 클리너를 꺼내들었다! 이것은 물때 찌든때 를 세탁기 내부에 굳어있는 때를 벗겨내고, 청결도 유지해준다!
나는 세탁조 크리너 세트는 여기로

홈트너 나는 세탁조 크리너 입니다 세정제 4P + 먼지제거망

COUPANG

www.coupang.com



세탁조클리너 사용법

여기서 세탁조 클리너 사용설명중 주요사항!!
1. 가능한 온수!
2. 가능한 만수!
3. 가능한 여러번!
드럼세탁기도 가능!

세탁조클리너 사용상 주의사항

1. 세탁망은 꼭 설치가 되어야 한다.
2. 크리너 세제는 녹여준체로 넣어도 좋다.
3. 행굼을 여러번 하자 - 온수로!

홈트너 나는 세탁조 크리너 입니다 세정제 4P + 먼지제거망

COUPANG

www.coupang.com

드람세탁기도 가능!!

나의 오래된 월세방의 나보다 더 늙어보이는 세탁기를 한번 씻어주자. 어차피 도복이나 수건 몇장만 세탁하는
정도라 대충써도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샀는데.. 사진을 찍고 보니 살찍 기울어진것 같기도 하고…

올드 구형 세탁기

그냥 한대살걸그랬나…

삼성전자 전자동 워블 세탁기 화이트 WA10T5262BW 10kg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쿠팡 세탁기 통돌이 시세..




물을받고

세탁크리너를 냅다 때려부아주고 이불빨래기능이나, 불리기 기능으로 최대한 물을 빼지 말고 돌려준다. 최대한 만수를 해서 돌려준다!

요즘핫한 생활공작소 세탁조 크리너

생활공작소 세탁조 크리너

COUPANG

www.coupang.com

둥둥떠다니는…

크리너를 넣고 돌려주면

세탁기 거름망을 통해서 눈에 보이지않는 세탁기내 배관에 쌓여있던 찌꺼기들이 망에 걸리게된다…. 이게 좀.. 처음에는 크리너 알갱이가 덜 녹음 부분도 같이 걸러지게 되서 가능한 크리너를 녹여서 넣어주는것도 좋다!

역시 중고세탁기는 살게 못된다..
떠다니는 찌든때

덜녹은 클리너

가 망에걸리면 버리지 말도 다시 넣어주자, 느낌이 살짝 미끈거리긴 하는데 향도 좋고, 괜찮다.

크리너가 덜 녹아있다.
이렇게 두시간정도 반복해주었다
세탁조 클리너

깔끔대장 강력한 세탁조 클리너 4p

COUPANG

www.coupang.com


세탁조클리너사용결과

약 2시간정도 돌리고나서 거름망을 보니.. 경악을 금치 못했다.. 와… 그냥 썻으면 큰일날뻔..

히야…망이 없었다면 망했다..

깔끔대장 강력한 세탁조 클리너 4p

COUPANG

www.coupang.com

하…
이런것들

아마도 오래된 세탁기라서 그런듯, 다른집에 있는 건조기 드럼세탁기는 전혀 이렇지 않았다.. 기숙사 살았을때 세탁기는 이것보다 더 더 더 심했는데…

새탁조 크리너 세척중

이걸 그냥 빼내서 버렸어야 하는데 나는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버렸다.. 아마도 배수구를 통해 버릴려고 했던가.. 이렇게 찌꺼기들이 남아…

절대 세탁거름망 설치 필요!!

마지막으로,
온수를 사용하고, 거름망은 꼭 설치가 되어야하고, 찌꺼기는 거름망에 걸리면 바로바로 비워주자!!

일년에 한번쯤은 사용해서 세탁기 내부의(배관)의 찌꺼기들을 말끔히 비워내자!!

세탁조 크리너 한통은 여기로

깔끔대장 강력한 세탁조 클리너 4p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