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부업

[부업] 에드센스 신한은행 외화입금완료 수수료 확인 알림카톡

억으로 2023. 2. 26. 10:42
728x90
반응형
SMALL

드디어 100달러를 달성하고!! 입급의 보류를 해결하고나서 문자가 왔다!!

에드센스 연결계좌

드센스 계좌연결 및 입금보류 해결은 여기로
[부업] 애드센스 100달러 돌파!! 지급계좌설정 결제수단추가 - https://rawchicken.tistory.com/m/743

[부업] 애드센스 100달러 돌파!! 지급계좌설정 결제수단추가

드디어 $100 !!! 애드센스 지급기준 ”생계최우선 요린이“ 블로그를 아마도.. 20년 3월 코로나부터 시작한 결과가 이제 드디어.!! 3년이 걸린...출금이 가능한 금액이 되었다!! 지급기준은 100달러가

rawchicken.tistory.com

 

에드센스 해외송금알림

갑자기 카톡에서 알림이 오더니 신한은행.. 해외송금 도착안내에대한 카톡이 왔다. 지난번 계좌연결때 바로 입금이 되는게 아니고 내가 다시 승인을 해줘야 한다는 글을 본적이 있었는데 역시 맞았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해외송금 바로가기” 를 누르니 “신한 SOL app”으로 바로 연결이 되었고,

시간이 중요하다!



입금가능시간

SOL화면에서 입금받기를 누르니 평일기준 09:00-16:00 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했다. 그렇다 나는 바로 입금받기를 누르지 않았다. 아마도 해당 알림톡은 아침 09:46분에 왔는데 한창 바쁠시간이라 사실 알림이 그냥 이자나 광고인줄 알았다. ㅋㅋ

당일 저녁에 해보려니 안됨

 

해외송금 진행

다음날 다시 정해진 시간에 송금요청진행, 받은 해외송금 조회를 누르고, 입금대기중인 $103를 진지하게 받아들였다. 화면 하단의 상세내역보기 및 입금을 누르면 진짜 계좌로 입금이 완료가 된다.! 다만 이제 수수료가.. 마지막 "입금받기" 를 누르면 ... $103.72를 받는데, 수수료가 $3.87 이면... 약 3.7% 가 수수료인데.. 허허... 장사잘한데이..

상세내역 보기 및 입금
송금인정보?! 마리나?!

구글 에드센스 아시아 위치

주소가 궁금해서 보니 마리나베이샌즈가 위차한곳이다. 머라이언상이 있는곳고 역시 엄청난 빌딩인듯. 하.. 나도 싱가폴에서 살고싶다..

구글 에드센스 아시아 본사일까?‘

입금완료

수수료 약3.8% 를 떼이고 난 금액이 입금완료 되었다. 그리고, 이게 끝이 아니고, 환전을 하면 다시.. 금액이 조금 줄어들수도 있고, 늘어날 수 도 있다. 그래서 다음에는 계속 받아서 그냥 두던지, 아니면 투자를 해야하는데 달러로 받고 - 다시 원화로 받고 -다시 주식계좌에서 환전 - 을 하면 수수료가.. 바로 주식계좌로 달러로 옮길수는 없을까?

 

2년의 블로그 결과

20년 5월? 3월? 부터 시작된 돈을벌기 위한 블로그 즉 생계를 위한 블로그가 드디어!? 에드센스로 부터!!입금완료된 나의 계좌! 수수료 다떼고.. ㅎㅎ 그래도 신난다! 무려 2년의 결실을 맺었다 ㅋ 진짜 돈벌기 어렵구나.. 에드센스로 수익하는 사람들 진짜 부럽고 대단하다!!

수익이 갑자기 늘었다
입금완료!!



신한Sol화면에서조회방법

외화체인지업 예금 - 우측하단 전체메뉴 - 외환 - 해외송금 - 받기 - 끝

 

자동입금 서비스

자동입금 서비스가 있는것 같은데.. 이건 금액이 좀더 크고 매월 뭔가를 해야만 한다면 그때 한번 해봐야 겠다!


참 쉽죠잉~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