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리뷰] 삼성 인덕션 더 플레이트 1구 햄지 인덕션 1구 그리고 상판

억으로 2023. 1. 29. 16:09
728x90
반응형
SMALL
햄지님도 쓰는 화력짱 1구 인덕션


햄지님 때문에 산건 아니고, 2구를 사용하고 있지만, 1구가 급히 필요해서 냅다 사버렸다. 그런데 사용상 불편함은 없지만 그래도 최소한 이정도의 기준은 갖고 제품 구매를 해야하지 않을까 해서 조사를 좀 해보니 요약이 잘된 글에서 서머리 부분만 적어보았다.!

인덕션중요사항

안전성
A/S
글라스(상판)
소비전력
인덕션 전용팬


인덕션 1구인기 영상을 봤는데 .. 지금 제품은 그나마 5위.. ㅎㅎ

출처 유튜브 - 구매꿀팁창고

아마도 이쁘기로는 일등이 아닐까?.. 그래도 역시 사람들은 기능을 중시하는것 같다! 그래서 일등한 제품도 한번 보았다.! 후기엔 소음이 심하다고 되어있는데 대신 화력이 좋다는 말도 있었다!

키친플라워 터보2 1구 인덕션


후기들을 봐도 키친플라워 제품이 좋긴하나보다, 쿠팡에서도 밀어주고 후기도 많고, 참고로 1구 삼성 플레이트 는 약 350개 정도…


그래도 인덕션 플레이트를 까보자!
아주강조하는 46mm… 이건 이제 한물간 사이즈..

전용기도 그닥..

중국에서 안만들면 이제 인도인가?…

플레이팅 보다 이거사라는 가스라이팅?!ㅋㅋ

삼성 인덕션 플레이트 1구 팬은여기로

REINA 인덕션 레인지 1구 + 전골팬 + 그릴팬

COUPANG

www.coupang.com

용기는 별도 구매

내부는 스티로폼으로 안전하게 구성이 되어있다.

인덕션 상판보호매트

그런데 상판은..
어느순간 닦이지 않고, 흔적이 남았다. 이런부분이 싫다면, 차라리 상판용 보호패드를 써보는것도 좋을것같다. 고온에 견디고, 청소도 쉬운 인덕션상판 보호매트!
미끄럼방지, 충격보호는 되지 않지만, 청소는 쉬울듯!!

인덕션 보호매트는 여기로

브루마 스마일 인덕션 보호 매트

COUPANG

www.coupang.com

이렇게 생긴 인덕션 매트

인덕션상판미라듀어

미랴듀어 상판의 기술력은 코팅이다. 상판을사는게 아니고 인덕션을 사는것이다.! 상판은 쓰기나름이고, 열팽창에 잘견디기 위해 제작된 세라믹 도자기 재질이기에 너무 신경쓰지는 말자!

미라듀어글라스

LG전자가 미라듀어(Miradur®) 글라스를 적용한 전기레인지 제품군을 늘리고 있다. 긁힘에 강하고 오래 사용해도 늘 처음 사용 하는 것과 같은 사용감을 주는 것이 장점!

미라듀어 글라스는 마텐스 경도(Martens Hardness)가 10이며 오래 사용해도 늘 새것 같은 빛을 유지하는 특수유리다. 또 긁힘에 강해 조리과정에서 발생하는 긁힘이 적다. 마텐스 경도는 긁힘에 대한 저항도를 나타내는 단위이며 숫자가 클수록 경도가 높다.

미라듀어 하이브리드까지 이건 아닌듯 ㅎㅎ

LG 디오스 하이브리드(인덕션+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BEY3MST 빌트인 미라듀어 글라스 / KN

COUPANG

www.coupang.com

참고로 1구짜리에 미라듀어글라스를 쓰는제품은 없다 ㅋㅋㅋ

가스레인지 단점

나는 사실 가스레인지가 요리에는 더 좋다고 느낄때가 있다, 물론 가스와 전기인덕션의차이는 인덕션이 도달온도에 빨리 도달하고, 가스는 주위온도까지 온도를 높여주는 단점? 그리고 누출이 될수도 있는 단점들이 있지만.. ㅎㅎ 그리고 관리도 더 편한 부분도 있다. 상판만 닦아주면 되기에..

3구인덕션

여기에 바코드만 읽어주면 거기에 맞춰불조절과 시간 까지 조절해주는 인덕션도 있더라!

비스포크 인덕션3구는 여기로

[NZ63B6657XP] 삼성전자 전기레인지 비스포크 인덕션3구 (콰트로 플렉스존+듀얼링화구1개) 글램핑크

COUPANG

www.coupang.com


그래도 이것저것 써도 좋지만 … 하이라이트 와 인덕션 하이브리드만큼은 피하자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