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리뷰] 벳부 다이티호텔 모든게 작아도 알차고 친절한곳 그리고 위치가 아주 좋은곳

억으로 2023. 1. 14. 00:31
728x90
반응형
SMALL
너무 작지만..
너무 위치는 좋은곳..


벳부다이티호텔 작지만 알찬곳.! 심지어 조식도!

벳부 다이티호텔 위치

벳부역 후문에서 2분.!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호텔, 하지만 호텔이라고 하기엔.. 인 아닐까? 다이티 인.!

벳부 다이티호텔 로비

크지는 않지만 있을건 다 있다.! 짐도 맡아주신다.

조식권

벳부 다이티호텔 로비 화장실

1층 안쪽에 위치한 화장실인데 남녀 공용이고 문을 잠그고 사용가능하다.! 비상시엔 이곳도 충분히 아늑하다.

엘리베이터가 진짜 작다 ㅋㅋ

엘리베이터

소프트뱅크 코코 일본 데이터 전용 유심칩

COUPANG

www.coupang.com

복도


벳부 다이티호텔 복도

복도가 어두운 느낌으로 잘 되어있다.

좁지만 깔끔하다


벳부 다이티호텔 작은방

혼자 쓰기에도 좀 작지만 겨울이고 온천시즌이라 방을 겨우 구했다 ㅠ

놈 좁다ㅠ

소프트뱅크 코코 일본 데이터 전용 유심칩

COUPANG

www.coupang.com

다이티 2인룸


벳부 다이티호텔 룸 화장실

작지만 그래도 다 있다.! 욕실은 정말 청결하다.!

벳부 다이티 호텔 와이파이와 비밀번호

너무작아서 축정을 해봄
가로 1.87 아마도 2m 세로 2.27 약 2.5m ㅋㅋ

벳부 다이티호텔 세탁실

셀프 세탁실도 있다.! 자판기와 벤치 그리고 전자렌지 까지 다 갖추었다.!

소프트뱅크 코코 일본 데이터 전용 유심칩

COUPANG

www.coupang.com

벳부 다이티호텔 더블배드

퇴실하면서 본 큰방, 이정도만 되어도 충분한데, 이사람들 나한테 1인실인데 2명돈 받고 넣어준게 아닐까?...

벳부 다이티호텔 조식

종류는 작지만 배정된 식판으로 맛나게 먹어보자.!

나는 일주일 내내 낫또를 먹었다.!

후리가케도.. 그리고 맛김 너무 좋다쿠

소프트뱅크 코코 일본 데이터 전용 유심칩

COUPANG

www.coupang.com

이제 다시 벳부의 시즌이 온다. 그런데 벳부 온천 축제는 4월에 하는데 꼭 가보고 싶다 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