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후쿠오카에서 벳부 하카타버스 리뷰 니시테츠버스 내부 화장실 좌석 리뷰
하카타역 터미널 3층에서 겨우 찾아서 감
[라이프] 하카타기차역 그리고 하카타버터미널역 에서 3층 찾아가기 - https://rawchicken.tistory.com/m/666
2015년도 부터 벳부를 다녔지만 버스를 터미널에서 타고간적은 처음이기에…
기사님께 보여주면 되는 티켓 화면
종이로 인쇄해도 되고 핸드폰으로 보여줘도 된다
기사님이 짐 싫어주고 이름체크하고 해당예약 자리에 앉아서 가면 됨 ㅋ 그럼 오랜만에 버스 내부를 구경해 보자!
니시테츠 버스 내부모습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다 다만 우등을 생각한다면..ㅋ
시설이 좀 구리다 ㅋ 3열석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을까 했는데 5년전 그대로… ㅋ 대단하다.! 코로나때문에 오히려 적자였을까?.. 다행이 화장실은 그대로!
그런데 너무 좁다.. 움직이다 보니.. 조준이 쉽지 않았다… ㅋㅋㅋ
니시테츠 버스 화장실 내부 모습
그렇게 넓지는 않다 특히 소변을본다면.. 많이..ㅠ 흔들리더라 그래도 있을건 다있다. 거의 뭐 비행기 화장실의 느낌적인 느낌!
아래 튀어나온 부분을 눌러주면 물이 나온다!
필히 씻어야 한다 ㅎㅎ
후쿠오카 공항에 들렀다 가기에.. 난 항상 이곳(공항에서 내린직후)에서 탔는데… 하카타 터미널에서 후쿠오카 공항(국제선)까지 1시간 걸렸다.. 점심시간대라서 그런가..?…
터미널의 패미리마트인지 음료를 미리 사 놓음
(8층에서 라면도 한끼함)ㅋ 덕분에 벳부에는 늦게 도착 ㅎㅎ 어쩔수 없는 일정..
가는길에 창가의 경치가 상당히 좋기에 비가 오지 않는다면 버스가 가는방향 우측을 추천!! 다행이 눈이 오지않아 고속도로에서는 막히는 시간은 없었다.
벳부에 도착하는 곳
오이타현 벳부 기타하마 니시테츠 호텔 앞에 드디어 도착!! 호텔 바로앞이라 니시테츠 호텔에 묵어도 좋을듯!
5일뒤에 봅시다~
니시테츠 기타하마 에서 바라본 버스 뒷모습은 버스는 크게 문제될게ㅜ없다. 다만버스를 타면 변수가 많고 느리고 고속도로의 예상하지 못한일이 일어나기에.. 여유롭게 준비해야..
오늘의 벳부행 일정.!
12:01 하카타 버스터미널 3층 출발 - 13:01 국제공항 도착 (실화인가?) 13:09 공항 출발 - 13:31 고속도로 - 14:54APU - 15:26 니시테츠 도착
일정에도 14:45으로 되어있으나… 40분이 더 걸렸다
고속도로에서 충분히 만까이 할수 있었는데..
기사님이 딱히.. 밟지는 않으시더라..
그럼이제 오늘의 최종 목적지인 스기노이로.!! 렛스고
[라이프] 벳부 스기노이 호텔 가는법 셔틀버스 - https://rawchicken.tistory.com/m/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