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부업

[리뷰] 건강기능식품 보수교육 과태료 및 수료증

억으로 2023. 1. 1. 18:30
728x90
반응형
SMALL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보수교육 문자가 왔다


문자가 자주오고 심지어 일주일전에는 전화도 시청이나 관련부서에서 전화가 계속 온다

나는 부득이하게 여행으로 인해 듣지 못했다
분명 시스템에 문제가 있어 조회가 되지 않았는데
마지막날에 되어서 가능하게 되었다!

과태료가 쎄다

매년 들었지만 낯설다
결국 과대광고를 하지말고 식품으로 장난치지 말고

2만원 세금 내라.. 이것ㅎㅎ

비타민 구매대행 으로 얼마번다고…
이걸 뜯어가네 심지어 과태료까지(20만원)


https://edu.khsa.or.kr/user/Main.do

건강기능식품교육센터

수입식품교육,GMP교육,건강기능식품교육,일반판매업,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교육

edu.khsa.or.kr


아무튼 새금을걷기위해 열심히 들어야 한다!


접속하고 로그인하면 교육을 위한 접속 단계가 진행

건강기능식품 보수

수강료는 20000원




결제를 위해 다음단계



인허가 번호를 입력해준다
지역 선택후 다음단계


이름 상호명 대표자 명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나는 조회가 되지 않아 문의함)
일본에서 어렵게 첨부까지해서 문의를 했더니
역시 공무원다운 답변이 왔다
어서 AI로 공무원은 대체되었으면 좋겠다 ㅎㅎ


12/31 귀국후 갑자기 조회가 되어


결제를 하고
(무통장 입금)


무통장 입금을 통해 입금완료 및 신청완료!

건강기능식품 결제
결제완료!!



그리고 카톡으로 문자가 왔다


두시간 정도 되는 나의 소중한 시간을 투자 해야한다
그리고 나의 더 소중한 머니 ㅎㅎ

결론은 과대광고를 하지말고 좋은제품 사고 팔자!!
교육이 완료되면 나름 수료증도 있다!!

수료완료 문자
건강기능수료증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