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라이프

[라이프] 후쿠오카 여행 부산에서 후쿠오카 입국단계 절차 준비

억으로 2022. 12. 26. 12:26
728x90
반응형
SMALL

[벳부여행] 하나카드 트레블로그 등록 및 해외결제 하카타역에서 벳부가는 버스 예약 - https://rawchicken.tistory.com/m/661

[벳부여행] 하나카드 트레블로그 등록 및 해외결제 하카타역에서 벳부가는 버스 예약

5년만에 가는 일본.. 겨울에는 온천.. 사실 매년 가을에 벳부를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처음으로 겨울에 벳부를 가게되었다. 오랜만에 가지만 알고보니 지난번과 크게 다른게 없었다. 공항에서 갈

rawchicken.tistory.com


이제 김해 공항으로 가보자. 너무 일찍 가는건 좀…
새벽4시에 출발 후 공항도착.


티켓팅 직전 케리어 무게를 측정해보았다


국제선 출발 리스트. 후쿠오카로출발


공항도착은 일찍했는데.. 잠깐 구경하다보니 사람이..

새벽에 모인 사람들


줄을 시간에 잘 서서 짐을 후딱 부치고 면세점 들어오고 주류점에 들렀다. 빗도 사고 담배도 사고 ㅎㅎ
마오타이주를 한병 사려다가… ㅎㅎ


그렇게 비행기로 탑승완료!!


역시 좁다 ㅠ 돈이 최고다
5년만에 가는 후쿠오카 벳부 ㅠ 좀만참으면 뜨끈한 탕에 몸을 담글수 있다..

일본유심은 여기로

코코 일본유심 소프트뱅크 데이터 전용 유심칩

COUPANG

www.coupang.com

사실 비행시간은 30분 조금 더 걸린다(부산-후쿠오카) 그렇게 벵기를 내리고 입국심사를 위해 달려가자
생각보다 엄청난 길이와 인원에 놀랬다!


길을따라 쭉 가면된다. 여유가 되면 유심을 교체해도 좋다.


곳곳에 라인들과 화살표가 잘 되어있다.!(22/12/26기준) 시간이 지나면 입국방식이 또 달라질것이다.!


에스컬레이터도 타고


앞사람들을 잘 따라가보자!


이제 길다란 복도가 나오면 여기서 부터는 분위기가 조금 다르다. 가진도 못찍고 ㅎㅎ

후쿠오카 입성완료

코코 일본유심 소프트뱅크 데이터 전용 유심칩

COUPANG

www.coupang.com


이런 블루프린터가 보이면 잘가고 있는것!


대부부분 이미입국 절차를 준비해온것으로



비짓제펜 웹!! 사이트에서 필요한것은 입국절차 직전에 일본담당자에게 보여줄 것이 있다!

블루 화면 아니고

아래의 QR코드를 사전에 확인하는 사람이 있다!
입국 심사 qr코드종류중에 엘로우가 있는 코드가 중요하다!

노랑색이 보여야 함

집출발 4:30 - 공항 05:05 - 수속 5:32 시작
06:15 출입국 심사 06:28 완료
6:30 면세 - 7:12 탑승 - 7:31 출발 8:30 도착
09:25입국종료 (입국처리 1시간 정도 소요)

마지막 팁은 관세부분에서 QR검사쪽은 대기줄이 길다
작성하면 금방 마무리 후 탈출 가능!

후쿠오카 공항 탈출 후 화장실 입구에서

이제 후쿠오카 시내로 가보자 ㅎㅎ원래는 공항에서 바로 벳부로 가야했으나, 버스 타임을 놓쳐서 ㅠ 후쿠오카 시외 버스터미널로 고고.!!

[라이프] 하카타기차역 그리고 하카타버터미널역 에서 3층 찾아가기 - https://rawchicken.tistory.com/m/666

[라이프] 하카타기차역 그리고 하카타버터미널역 에서 3층 찾아가기

드디어 5년만에 오게된 일본! 입국절차가 상당한 인원이 나를 반기고? 있었다 ㅎㅎ [라이프] 후쿠오카 여행 부산에서 후쿠오카 입국단계 절차 준비 - https://rawchicken.tistory.com/m/664 [라이프] 후쿠오

rawchicken.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