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계형 리뷰

[리뷰] 운틴그리들 30cm 식당삼선무쇠판

억으로 2021. 2. 21. 22:41
728x90
반응형
SMALL


요린이의 요리도구 - 운틴가마 그리들 (온접시)


그리들을 위해 김해 생림면 까지 다녀왔다. ㅎ 무려 왕복 3시간(구경시간 포함)

[리뷰] 운틴가마 공장 방문

요린이의 요리기행 - 운틴가마 공장 방문 김해 생림에 위치한 운틴가마 공장을 다녀왔다. #운틴 알사람은 다안다는 그 무쇠.. 요리좀 한다는 사람은 다 쓴다는 그 무쇠.. 한국인 밥상에 빠질 수

rawchicken.tistory.com


목표는 아래의 그리들..

운틴가마 공장에서 출고를 기다리는 그리들 들 ㅋ


아래제품에서 상당한 고민을 거듭... 했으나 마음속으로는 이미 답을...

딱봐도 3,1 위치의 제품이

눈에 뛰지 않는가?! ㅋㅋ

그리들 종류 많다

볼수록 시즈닝도 잘되었고

한가지 팁을 보면
공장에는 예상하지 못한 제품들이

곳곳에 숨어있다
이제품도 원래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었다 ㅎㅎ

부산의 유명 고기집
“식당삼선에서 특별 요청된 운틴그리들”
-사장님의 엄청난 설명-


그렇게 집으로 오셨다 ㅋㅋ

두꺼운 두께

무려 4kg


거북이 등껍질 같은 느낌 ㅋㅋ

오호.. 운틴가마 그리들

비매품이라 더 땡긴다 ㅋ


바닥이 보통 두꺼운게 아니다
이걸 언젠가는 숯불위에 올려서
캬…
뒤집어 써도 될듯한데!?…


그리고 잡채를 하면서
온접시오 활용 ㅋㅋ


스케비들과 세트
한국과 스웨덴의 만남 ㅋㅋ


이렇게 한끼를 위한 도구 득템!!

끝.


반응형
LIST